페이지

2019년 1월 27일 일요일

블루투스 이어폰 아콘 프리버드 X LIVE 한 쪽만 소리나는 문제 해결방법

블루투스 이어폰 아콘 프리버드 X LIVE 한 쪽만 소리나는 문제 해결방법



블루투스 이어폰의 한 쪽만 소리나는 현상 해결방법

고장났을 수도 있겠지만,
모노모드가 활성화되면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.
해결방법은 -> 스테레오모드를 활성화 시키는 것입니다.

1. 블루투스 전부 해제하고

2.프리버드 X LIVE를 수동으로 껐다가,

3.다시 키는데 키고나서도 띵디디딩 소리가 나도록 누르고 있습니다.

4.케이스에 넣어서 완전히 꺼짐으로 만들었다가

5.블루투스 연결을 다시 시도합니다.

요약본을 쓰다보니 이렇게 쓰게되네요 ;
해결이 안 되시는 분께선

약간 더 자세히 써놨으니 제 메인 블로그를 참고 바랍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