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

2014년 11월 7일 금요일

여친 있는 남자의 불금과 주말 이야기

여친 있는 남자의 불금과 주말 이야기

이건 딱히 어떻게 옮기기가 그러네요. ㅋㅋㅋㅋ


오늘자 네이버 블로그씨 질문이 : 불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?

길래 불금이라.... 주말은... 하고 연장해서 생각하다 보니 내용이 길어졌어요.


길어진 내용 중 일부만 소개해 봅니다.



퇴근 후 드디어 시작되는! 금요일!!
불타는 금요일이구나~! ㅋㅋㅋ 

그리고 다가오는 주말 남자의 이야기.
풀버전은 제 네이버블로그에 있습니다. ㅎㅎ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