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

2014년 11월 7일 금요일

롯데 빼빼로, 해태 포키의 개수 차이 비교를 해봤습니다.

롯데 빼뺴로, 해태 포키의 개수 차이 비교를 해봤습니다.


평소 빼빼로를 먹으면서 가졌던 궁금증이 있습니다.
도대체 이거 몇 개나 들어있는거야? 한참 먹는데?

해서 제 네이버블로그에 포스팅 했는데요.

개수를 세어보는 영상은 아래에 첨부해 봅니다.


개수가 몇개인지 요약만 하자면,
빼빼로 화이트쿠키 - 9개
빼빼로 아몬드 - 11개
빼빼로 오리지널 - 26개
포키 - 19개

가 들어있습니다.

아놔. 정말 블로그 하다보니 별 짓을 다 해보네요.
평소 같았으면 그냥 먹고 끝내는건데 이젠 영상까지 찍음요. ㅋㅋㅋㅋ

그리고 더 자세한 빼빼로간의 차이와 상세내용은 제 네이버 블로그에 ㅋㅋㅋㅋ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